본문 바로가기

얌얌 맛집

언제 먹어도 맛있는 떡볶이! :: 신당동 마복림 떡볶이 ( 즉석 떡볶이♥) 신당동 떡볶이 만들기, 포장

반응형

안녕하세요 

글 쓰는 다람쥐입니다;)

 

오늘은 즉석떡볶이 리부 적어 볼까 해요 ㅋㅋㅋ  

오랜만에 신당에 갈 일이 있어서 즉석떡볶이 비조리로 포장해왔어요! :))

 

나 혼자 산다에서도 경수진 배우님이 드셨던 즉석떡볶이!!!

아니 너무 맛있게 비 오는 날 맥주랑 드시던 게 ㅋㅋ 너무 부러웠어요 ㅠ^ㅠ!!

 

신당동 마복림 떡볶이
즉석떡볶이

 

한때는 이쪽에서 일도 했었어서 많이 봤던 장소였는데 

오랜만에 가니까 또 새롭더라고요???ㅎㅎㅎ

 

이미지 출처 : 네이버 이미지

 

주문은 4인 세트로 주문했어요! 2인은 오리지널로 먹고

남은 2인은 집에 춘장이 있어서 짜장 떡볶이로 만들어먹기로 했거든요  :))

 

진짜 주문 결제와 동시에 준비되어있는 걸 바로 주셨어요 ㅋㅋㅋ

(바쁘다 바빠 현대사회 ㅋㅋㅋ 진짜 한국인이 좋아하는 스피드 ㅎㅎ)

 

 

▶ 마복림 떡볶이 조리!

 

2인분씩 소분되어있어서 너무 편했어요!!!

(어묵만 같이 담아져 있으니까 그것만 나눠서 넣을 될 거예요! )

 

조리법 봉지 앞에 적혀 있어요 :)♥ 

1. 모든 재료를 후라이팬이 넣고 물을 넣어주세요

(2인 1.000ml (종이컵 6컵) / 3인 1.100ml(7컵) / 4인 1.700ml(11컵))

2. 고추장을 2/3을 넣어서 6-7분 정도 끓여 주세요

*파 고춧가루 등 취향에 맞게 추가해서 드시면 거욱 맛있습니다.

 

 

고추장은 좀 덜 넣으시는 걸 추천해요!!!

넉넉하게 담아주셔서 그런지 저희는 거의 다 넣었다가 아주 조금 짜더라구욤 ㅜ

 

 

계란을 사 오려고 했는데

마복림 떡볶이는 후제란을 판매하고 있다고 하셔서

달걀은 집에 와서 삶았어요 ㅋㅋㅋ 왠지 떡볶이에 달걀은 흰 달걀이 좋더라고요♥ 

 

 

 

쫄면이랑 라면 진짜 양이 많아요!! 2인이지만 3인인 거 같은 느낌,,,,,ㅎㅎㅎ

결국 밥은 못 볶아 먹었어요 (세상 아쉽ㅠ) 그래도 아직 2인이 남아 있으니까!!

다음에는 꼭 밥도 볶아 먹을게요! ♥

 

 

 

에어컨 켜고 즉석 떡볶이에 엄~~ 청 시원한 맥주 ㅠㅠ

진정 행복한 주말이네요 ♥

택배 배송도 해주신다고 하니! 나중에 꼭 드셔 보세요요~!

BYE BY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