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얌얌 맛집

동탄 카림상가 : 한우 도축 직판장 한우 꽃등심 & 한우 특수부위 모둠!! 후기 (내돈내산) 오늘은 소고기 먹는날~!!

반응형

안녕하세요

글 쓰는 다람쥐입니다 ;)

오늘 글 주제는 동탄 카림 상가에 위치해있는 한우 도축 직판장!! 동네 고깃집을 소개해보려 해요,

 

한우 도축 직판장

 

주 소 : 경기 화성시 동탄대로 시범길 146

전화번호 010-9614-1402

오픈 시간 : 오전 09:00 ~ 오후 08:00

 

※ - 화 목 토 영업만 하세요! 그 나머지 날에는 다른 지점에 사장님 계신다고 하시더라고요 :)

      예약 포장 원하실 경우에는 미리 전화 주시면 포장해주세요!

   - 선물포장은 2kg부터 가능 / 보자기 포장 5.000 추가 비용 발생해요!

   -여기 소고기는 1+ 2+ 취급 안 하시고 저지방 소고기만 취급하신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한우 도축 직판장

어버니날 겸 저희 아부지에게 남자 친구(굠둥이) 첫! 인사드리러 가는 김에 뭐 사들고 갈까 하다가

주변에서 여기 고기가 괜찮다는 이야기를 듣고 여기로 고기 구매하러 가게 되었어요 :)

 

밖에서 음식 대접하려 하다가 코 시국 ㅠㅠ 코로나 때문에 이야기 나누다 보면 길어 질꺼같은데 눈치 도보이고,,

아빠도 집으로 오는 게 마음 편하다 하셔서 고기를 사들고 부천 집에 가게 되었어요,

 

왼 생고기 / 오 냉동육

들어자마자 깨끗 정갈한 느낌의 가게였어요, 저희도 금요일에 전화드리고 토요일에 찾으러 간 거였는데

방문할 때도 사장님들이 전화 주문을 받고 계시더라고요 ㅎㅎ 역시 장사 잘되는 집은 다르쥬?

 

구매 내역 / 보자기 포장

저희가 구매한 건 

  • 한우 꽃등심 1kg
  • 한우 특수 부위 모둠 1kg
  • 육회 1근 (600g)
  • 보자기 포장 5.000원 추가입니다!

전화 주문했을 때 등심 1kg + 특수부위 1kg

이구성이 제일 많이 선물 포장하는 구성 이라 해서 저희도 이렇게 구매하였습니다 : )

원래는 전화로 육사시미로 전화 주문하였는데 몬가 착오가 있었나 봐요 ㅎㅎ

굠둥이씨가 찾아오신 거 보니 육회더라고요 잉? 왜 육회야? 당황했지만;;

찾아오면서 우리가 체크 못한 부분이니 그냥 먹기로 했어요 ㅋㅋ 

신선해서 정말 맛있더구요 :)) good good

 

육회, 육사시미는 꼭 한근이 아니더라고 원하시는 그램수로 주신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 은근히 인기가 있는지 빨리 소진이 된다고도 하니 전화해보시고 가시는 게 좋을 거 같아요)

 

 

아이스팩도 꼼꼼히 챙겨 주셔서 장거리 이동 시후에도 신선한 고기를 먹어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

저희는 동탄에서 부천까지 차가 너무 밀려서,, 한 2시간 정도 걸렸는데 고기 상태 너무 좋았어요!

 

스티로폼 박스가 생각보다 많이 크니 포장 시에 참고해주세요!

( 또 보자기 포장은 5.000원 추가 금액 있어요! )

 

한우 특수 부위 모듬 1kg

 

제일 중요한 고기!

고기 양!

진짜 3명이서 먹기에는 진짜 양이 많았어요 ㅋㅋㅋ

한 4~5인? 적당히 먹기 좋을 거 같아요!

저희는 고기 말고도 양장피 육회도 있다 보니 고기를 좀 덜먹은 느낌도 있지만 그래도 양이 많아요 ㅎㅎ

 

고기 맛!

저희 셋 모두 한우 특수부위 모둠 이 맛있었다,

그에 비해 등심이 좀,, 얇아서 그런지 그렇게 오래 구웠다 생각 안 했는데 좀 질겨지더라고요ㅠ 아쉽 ㅠ

다음에 한우 선물 포장은 한우 특수부위 모둠 2kg으로 모두 하는 게 좋겠다 이야기했어요 :)

 

 

왼 꽃등심 / 좌 한우 특수부위 모둠

어른들 인사나 감사한마음 전할 분 계신다면,

백화점 고기도 좋겠지만 부담스러운 가격, 그 가격에 비해 적은 양,, 좀 아쉽잖아요??

맛과 양이 너무너무 만족스러운 동탄 카림 상가에 있는 한우 도축 직판장에서 한우 선물하셔도 너무 좋을 거 같아요 : )

 

오늘의 소개는 여기까지!

2 동탄에 계시는 분들은 꼭 한 번 들려서 고기 드셔 보세요 맛있어요!!!

저희도 육회는 100g씩 간단한 맥주 안주 또는 야식?!ㅎㅎ 로 구매해서 집에서 해먹을 생각이에요 

집 근처에 이런 고깃집이 있다니 너무 좋네 유유 유유유 :))))))))))

 

BYE BYE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