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얌얌 맛집

동탄 맛집 :: 카림상가 벤탈빌라 태국 음식 & 베트남 음식 찐 맛집♥ 2동탄 카림상가 맛집♥

반응형

안녕하세요

글 쓰는 다람쥐입니다.

오늘은 동탄2 카림상가 맛집!! 벤탈빌라 리뷰 적어볼까 해요!

 

동탄 카림 상가 2층
벤탄빌라 (베트남 & 태국 음식점)

 

쌀국수를 너무 좋아해서 여기저기 음식점 가봤는데 여기가 제일 맛있었어요!

그래서인지 동탄 가면 많이 가는 음식점 중에 하나가 됐어요 ㅎㅎ

 

벤탄빌라 좌석

좌석은 생각보다 많았어요 넓고! 분위기도 좋아서 데이트하기도 좋아요~!

인테리어를 진짜 잘해두셨더라고요ㅎㅎ 너무 과하지 않게 이국적인 느낌 도나고!! 굿굿!!

 

 

코 시국에 꼭! QR코드 입력! 을 필수인 거 아시죠???

저희가 1시 쫌 넘어서 방문했는데도 사람들이 많이들 오시더라고요?? 역시 맛집이죠???

 

벤탄 빌라

베트남 음식 & 태국 음식이라 그런지 메뉴는 진짜 다양해요♥

음식이 맛있는데 메뉴가 다양한 곳은 진짜 좋은 거 같아요 뭘 먹어야 하는 행복한 고민 ㅠ^ㅠ

 

런치메뉴 ( 평일 11:00~15:00) 커피는 TAKE OUT 불가

 

세트 A (2인) : 23.900원

소고기 쌀국수(L) + 해산물 볶음밥 + 짜조 4 pcs +블랙커피 2잔

 

세트 B (2인) : 21.900원

매운 쌀국수(L) + 벤탄 에피 세트(짜조 2, 새우 춘권 2, 야채 춘권 2, 까이텃 3 pcs) +블랙커피 2잔

 

세트 C (3인) : 34.900원

프리미엄 쌀국수(L) + 해산물 볶음밥 +벤탄 에피 세트(짜조 2, 새우 춘권 2, 야채 춘권 2, 까이텃 3 pcs) + 블랙커피 3잔

 

월남쌈 런치세트 (2인) : 34.900원

월남쌈(R) + 쌀국수(L) + 블랙커피 2잔

 

평일에 가시면 꼭 런치로 드시는 게 가격적으로 제일 베스트 할 거 같아요 :)

저는 주말에 갔었어서 ㅎㅎ 

소고기 쌀국수 8.900 + 풋 팟퐁 카레 23.000원 + 공깃밥 1.000원 + 에그 쉬림프 팟타이 12.000원

이렇게 먹었어요;))

 

저는 쌀국수는 당연 맛있지만 저의 가장 best는 풋 팟퐁 카레예요 ㅠㅠ 진짜 맛있어요!

그중에 많이 먹는 건 풋팟퐁커리!! 이름 이상하죠??ㅎ 

꽃게가 들어간 카레예요 진짜 맛있어요 아래 사진 보여드릴게요!

 

진짜 부들부들하게 꽃게를 통째로 먹을 수 있어요!! 또 카레는 감칠맛이 너무 좋아요!

밥은 따로 시켜야 하니 참고하세요~아님, 볶음밥은 시키시는것도 추천해요~!

 

진짜 맛있어 보이죠?? 진짜 맛있어요 ㅎㅎㅎㅎ

앞전에 파인애플 볶음밥이랑 핫칠리 팟타이 먹었던 사진 있는데 같이 올려요! 볶음밥도 정말,,,, 맛있어요!!

 

진짜 나중에 동탄 카림 상가 가시게 되면 꼭! 벤탄빌라 가보세요 완전 추천!! 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