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_디저트

2동탄 카페 : 포근 베이커리 카페 데이트 주차가 편한 큰 카페

반응형

안녕하세요 

글 쓰는 다람쥐입니다 ;)

 

동탄에 포근 베이커리라고

큰 카페가 하나 작년 11월쯤에 생겼는데 저희는 이제야 가보게 됐어요 ㅎㅎ

오늘은 카페 포근 베이커리 방문리뷰 적어볼게요!

 

포근 베이커리

 

주 소 : 경기 화성시 동탄 순환대로 3길 27-15

전화번호 : 031-373-0260

오픈 시간 : 매일 08:00 - 23:00 연중무휴

주 차 : 가능 / 발렛 파킹 가능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cafe_pognbakery/

 

저희가 차를 가지고 가서 초입에 들어갈 때는

그렇게 크다 생각이 안 들었는데 들어가자마자?! 와 넓고 길다 라는 생각이 든 카페였어요 :) 넘 커요  

 

▶ 카페 입구

 

걸어서 오시는 분들은 정문 입구에 큰 조형물?? 이 있어요 ㅎㅎ

이거 뒤로 들어가면 카페 들어갈 수 있어요 ㅋㅋㅋㅋㅋ 무슨 비밀의 문 같네요 ㅋㅋㅋㅋ

 

 

 

▶ 주차 

 

  • 1만 원 미만 : 1시간 무료
  • 2만 원 미만 : 2시간 무료
  • 3만 원 미만 : 3시간 무료

3시간 이내 주차요금 2000원

3시간 이상 주차요금 3000원

 

1) 구매금액이 적고 매장 내 머무는 시간이 길면 주차요금이 많이 징수됩니다.

     발렛 이용 시 주차비 절감이 된다네요..?? 굳이??

 

2) 모임 등 2대 이상 차량을 주차할 경우 구매 금액이 1/N 되어 할인시간이 적어집니다.

    구매금액을 한 사람에게 몰아주고, 발렛 이용 시 주차비 절감이 된다네요..?????????

 

3) 주차 후 30분 이내 전화 주시면 발렛으로 전환 가능

 

발렛,,,,;;; 꼭 이용하라는 거 같네요 ;; 이용할 필요 없을 거 같아요ㅎㅎㅎ

 

 

노 키즈존이 따로 마련되어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이날은 평일이었어서 사람&아이들 도 많이 없어어서 저희도 1층 사용했어요 ~!

주말에는 어떨지 모르겠네요? 사람...엄....청 많겠죠???ㅎㅎ 

애완동물 출입금지이니 반려견과 방문 하시실 분들은 미리 알아두시면 좋을꺼 같아요! :)

 

 

▶ 공간

자리가 진짜 많아요 그런데 저희는 노트북 가지고 갔는데

콘센트 자리는 한정적이에요 평일인데도 자리가 없더라고요 ㅎㅎ 이게 제일 진짜 불편했어요..

최대 장점은 진~~~ 인~~~ 짜 넓어요 ㅎㅎ 빵이랑 커피도 맛있어요!

 

동탄 포근 베이커리 1층

 

 

1층 공간만 해도  진짜 넓죠?? 아직 공간이 더 있어요 ㅎㅎㅎ

밑에 사진보시면 이렇게 프라이빗한 공간도 있어요 ㅎㅎ

여기 콘센트 있어요!! 지인분이랑 같이 노트북 가지고 가시는 분들 참고하세요!

 

 

동탄 포근 베이커리 2층

 

 

야외 도있어서 날 좋을 때는 나가서 먹어도 좋을 거 같더라고요 ㅎㅎ( 날이 흐려서 사진도 다 흐리네요 ㅠ )

식물들이 많아서 정말 좋더라고요~~

 

밑에 사진 보시면 3층은 루푸탑인데, 안 올라가 봤어요 (귀찮 ㅎ) 

어차피 저희는 실내에서 음료를 마실꺼였어서 ,,ㅋㅋㅋ

 

 

 

▶ 빵

 

빵 종류 진짜 많아요 ㅎㅎㅎㅎ 

너무 많아서 저희도 잘 못 고르다가 먹고 싶은 소시지빵 하나 고르고,

하나는 다른분들이 많이 가지고 가시는 빵 골랐어요 ㅎㅎ

아무래도 처음가보는곳은 사람들이 많이 고르는걸 선택하게 되요ㅋㅋ 몬가 안전한맛?(=맛있는) 일꺼같은 ㅎ

 

 

홀 케이크는 ㅎㅎ 백화점 식품관에 보면 많이 보이는 스타일이었어요 ㅋㅋㅋ 

정형적인 백화점 느낌..? 시럽 맛만 나지는 않을까?? 맛은 있을까? 싶은 ㅎㅎ 하지만 맛있겠죠??

 

그래도 조각케익 종류도 많고, 기본 빵 종류 많고!! 다양해서 좋았어요! :))))

저희는 조각 케이크, 컵케익 종류는 아직 안 먹어봤지만 다음에 방문할 때는 먹어보려 해요 ㅎㅎ

 

당일 생산! 당일 판매!

이점이 좋더라고요  이 많은 빵들이 당일에 생산되어 당일에 다 판매가 된다는 걸까??? 케이크도?? 홀케이크도???

진짜 장사가 잘되는 거 같아요 

 

 

저희는 이렇게 시켜먹었어요~~

오전에 커피를 마셨어서 남자 친구는 핫 초코 저는 밀크티 마셨어요

소시지빵은 진짜 맛있어요 소시지 빵만 두 개 먹어도 될꺼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말에 시간 되시는 분들은 꼭  동탄 포근 베이커리 가보세요~

넓은 공간에 주차공간도 잘되어있어서 편안하게 가실 수 있을 거 같아요!

BYE BYE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