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_디저트

더현대 서울 :: 블루보틀 ♥ 꼬숩 라떼 드디어 먹어보다 :)) 더현대 맛집 카페 여이도 데이트

반응형

안녕하세요

글 쓰는 다람쥐입니다. ;)

 

더현대 서울 다녀왔어요~~ 

드.디.어 먹어본 블루보틀 다녀온 후기 적어 볼게요!

 

더 현대 서울

주     소  : 서울 영등포구 여의대로 108

전화번호 : 02-767-2233

영업시간 : 평일 10:30 - 20:00 식당가 10:30~22:00

               금요일 10:30 - 20:30

               주말 10:30 - 20:30 

 

사이트 : https://www.thehyundaiseoul.com/

 

미래를 향한 울림, 더현대 서울

현대백화점이 선보이는 미래형 플래그십 스토어

www.thehyundaiseoul.com

 

더현대 서울은 가오픈 때 한번 방문했었어서 뭐 더 이상 자세히 구경을 한다기보단,

오랜만에 만난 친구랑 밥 먹고 이런저런 이야기 하려고 갔었어요:))

날도 더운데 식당 있고 카페 있고 볼거리 있는 백화점이 딱이죠!?

 

 

올 때마다 느끼지만 진짜 현대 건물 중에 제일이다 싶어요,

여의도에 ifc몰은 장사될까??? 싶어요;;  저 같아도그냥 더현대서울 갈꺼같아요 ㅎㅎ 

 

원래 백화점란, 백화점에 더오래 있게 하려고  창문이랑 시계가 없잖아요?!

해지는거나 시간이 흐른걸 보게되면 손님들 집에 간며,,ㅋ 저도 어디서 주워들은 거예요 ㅎ

 

그런데 5층에 올 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건물구조가 해 들어오는 구조여서 너무 좋더라고요;))

큰 카페? 온 느낌이랄까? 개방감이 있어서 좋았어요!

이제 줄이 항상 길어서 못 먹어봤던 블루보틀 함 마셔볼까요요!?!?!

 

 

더 현대 서울
블루 보틀

 

 

앞전에는 대기번호? 웨이팅 시스템이 없어 서서 그냥 줄 서서 기다리다가

에잇 안 마셔! 하고 포기했었는데 이번에는 웨이팅 시스템이 생겼어요!

줄 서려고 하니까 직원분이  "먼저 저기에서 대기 등록해주신 다음에, 알람 받고 오시면 돼요~" 하시더라구요 :)

그래서 빠르게 전화번호 등록 했답니다!

 

아래 이미지 보시면

핸드폰 번호 입력 -> 대기번호 확인 -> 카카 오알림

 

카카로 알림 받고 바로 가서 줄 섰어요,

친구 말로는 알림 받고 늦게 가면 웨이팅 취소가 된다 하더라고요,,, ㅠ

취소되면 진짜ㅜㅜㅜ 아까운 내 시간 ㅠㅠ

 

커피 테이크 아웃만 해도 QR코드 하셔 들어가 실수 있어요;)

 

줄 서 있으면 양옆에 구매할 수 있는 보틀 텀블러 우산 등 다양하게 있어요!

종이 빨대도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0.0

 

 

메뉴판 사진 찍으려고 하니까

직원분이 종이 들어주셨어요 ㅋㅋ 다시 한번 감사합니다 :))

전 라테 먹었어요! 원두가 3가지라고 하셨는데 저는 디카페인으로 주문하였답니다!

 

대기 번호 67번!

주문할 때 직원분이 불러드릴 이름 물어봐요~

제이름 옆에 예쁜 그림이랑 같이 적어주셨네요 :)))

 

 

커피가 나올 동안 사진 찍으며 여기저기 구경하고 있었어요:))

진짜 말로 듣던, 줄스며 기다리다 포기했던!! 그 커피 마셔봤어요 ㅋㅋ

커피인데 고소함이 말도 못해요 :)) 글 적으면서도 마시고 싶네요 ㅠ 서울에나 가야 만날 수 있는 블루보틀

 

 

 

블루보틀 라떼 진짜 맛나요 또가면 아이스림 올라가져 있는 거 먹어보려고 해요

왠지 그게 더 맛있을 거 같아요 ㅋㅋ 아이스크림 들어가서 ㅋㅋㅋ

맛있는 거 + 맛있는 거 = 정말 맛있는 거 *0* 

 

다음엔 더현대 서울 맛집?!으로 또 글 써볼게요 ~!

BYE BYE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