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짜배기 생활정보

레이저 제모 : 다리 팔 겨드랑이 레이저 제모 가격 정보 후기 내돈내산 ( 청라 파크뷰 의원 )

반응형

안녕하세요

글 쓰는 다람쥐입니다 ;)

여름이 다가오는 이 시점에 우리는 준비해야 해요..?!

그것은..... 바로... 겨드랑이 제모!!!!!

 

그래서 오늘은 내돈내산 겨드랑이 레이저 제모 후기를 써보려 해요!

( 사진은 6월 15일에 또가니 그때 내부 사진 상세히 찍어 더 추가해둘게요! )

 

청라 파크뷰 의원

주 소 : 인천 서구 청라 라임로 65 라임 타워 파크뷰 의원

전화번호 : 032-565-3300

영업시간 : 평일 10:00 - 19:30 월 수 금

              평일 10:00 - 20:30 화 목

              점심시간 13:00~14:00

              토요일 10:00 - 15:00

              일요일 휴무

              공휴일 휴무 

카카오톡 ID : 파크뷰의원 청라점 

 

그거 아시나요??

제모 후 레이저 제모한 부분이 햇빛에 노출이 되면 색소 침착이 올 수 있다 하더라고요!?

그래서 제모는 햇빛에 노출 안 되는 완전 겨울, 또는 한여름 오기 전 음,, 반팔 입기 전?! 그쯤 하는 게 제일 좋다고 해서

2월 23일 카카오톡 상담 진행하고, 바로 레이저 제모 예약 잡았어요!!

 

상담내용

가격은 생각보다 저렴하더라고요 ㅎㅎ 상담받아보고 바로 예약 진행했어요 :))

왼쪽 이미지는 제가 예약 당시의 가격이고요, 아래 이미지는 현재 진행하는 프로모션 가격이에요!

진짜 한 2주에 한 번씩 저렇게 광고? 프로모션 문자 보내주시는데 볼 때마다 다른 것도 해볼까??? 란 생각이 들어요 ㅎㅎ

 

( 생각해보면 제모 가격은 비교할 필요 없이 거기서 거기.. 그냥 집에서 가까운 곳에서 하시는 걸 추천해요!

 가격은 너무너무 싼데 멀다 하면,, 시간낭비도 낭비지만 가는 거마저 세상 귀찮,,ㅎㅎ)

 

 

평일에 시간 괜찮은 분들은 타임 이벤트!! 도전해보세요 가격이 넘 매력적이에요 :)) 굿굿

제모 타임 = 겨드랑이 + 인중제모 1만 원 
2가지 제모를 단돈 만원에 할 수 있다니 너무 저렴하니 넘 좋네요 ㅎㅎ

 

워낙 고객이 많아서인지 진짜 직원분들이 착착착 모든 상담 및 시술이 빠르게 진행돼요 ㅎㅎㅎ

상담하면서 팔 제모도 문의했었는데, 하필 제가 주일 전에 팔은 셀프 왁싱한 상태여서 안된다 하시더라고요,,

레이저 제모 할 예정이실 분들은 참고해 주세요! 꼭 왁싱, 털을 뽑고 서는 레이저 제모는 안된데요!ㅠㅠ

( 선생님 말로는 모근이 있어야 레이저로 지지는? 게 가능한데 왁싱을해버리면 모근이 뽑히기때문에 레이져 제모를 한다한들 효과를 보지 못한데요,, ㅠㅠ 돈아까비,, )

 

사진이미지 출처 : 네이버 / 청라 파크뷰 의원 사이트

레 시저 시술 시 어떤 사용하는 기계 사용하는지 궁금하실 거 같아요,

전 겨드랑이 제모는 오른쪽에 있는 비키니 레이저 사용했어요!

 

사진이미지 출처 : 청라 파크뷰 의원 사이트

 

제모 방에 들어가면 직원분이 나시 입으셨는지 물어봐주세요 ㅎㅎ 입고 왔다 하면,

직원분 : 상의 탈의 후 나시만 입은 상태에서 누워 있으세요~ 

누워서 기다리다 보면 다시 직원분이 들어오셔서 팔 들어 보실게요~  하면 부위에 쿨링 크림 같은걸 발라주세요!

그러고 좀 더 기다리면 상담했던 선생님이 오셔서 시술해주신답니다:)

 

시술받고 나면 이렇게 주의사항 문자로 보내주세요 :))

처음 했을 때도 그렇게 아프지 않더라고요 2번째도 그렇게 아프지 않고 ㅎㅎ

이번에 3번째 시술 때는 왼쪽에 너무 뜨거운 느낌이 있어서 말씀드렸더니 진정 연고 발라주셨어요 :)

이제 나머지 2번이 남았는데,, 대부분 한 10번 이상은 해야 거의 완전히 안 난다 하더라고요ㅎㅎ

매번 셀프 왁싱으로 귀찮았는데, 이번엔 레이저 제모 꾸준히 해서 깔끔한 겨드랑이로 올여름 보내려 해요 ㅎㅎ

 

여러분들도 여름 오기 전에 레이저 제모 어여 준비하세요 :)

BYE BYE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