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짜배기 생활정보

직장인 공부 : 부천중동영어학원 SNU 성인 어학원 ( 영어학원 영어회화 토익학원 )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글 쓰는 다람쥐입니다 ;)

영어공부 영어공부 계속 생각만 해보다가 드.디.어 학원 등록했어요!

토익 공부를 바로 해볼까했는데 그건 진짜 자신이 없더라고요, 영어 진짜 놓은 지 쫌 되어서,

영어에 재미 붙여보고 싶다란, 생각이 가장크기도했고, 영어가 재미있다 싶을때 토익준비하자 생각에 

영어회화 상담 먼저하였습니다, :)))

 

또, 학원에서 지금 톡익반은 어차피 강의 등록도 끝나서 중간에 들어가셔야 하는데

적응하기 힘들 수도 있다, 회화 3~4개월 진행해보시다가 토익반 들어가는 거 추천하신다 해서

회화반으로 등록했어요! : )

 

그럼 영어학원 학원 후기 적어볼게요!!

 

SNU 성인어학원

주      소 : 경기 부천시 길주로 199 굿모닝 플라자 501~2호

               ( 7호선 부천시청역 5번 출구에서 나오면 바로 있어요! )

전화번호 : 032-328-1505 평일 9:00~22:00 주말 9:00~16:00

사 이 트  : http://snyou.co.kr/

 

SNU 성인어학원

다양한 영어, 일본어, 중국어 강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전화: 032-328-1505 부천 시청앞에 위치

snyou.co.kr

이미지 출처 : SUN성인어학원 공식홈

영어 배워보자 하고서 저만의 조건들이 있었어요

  1. 집에서 가까운 위치
  2. 학원 시간
  3. 재미를 느낄 수 있는 학원 인지?

3번이 제일 어려울 수 있겠다 싶었어요,, 다녀보지 못하면 모르니깐요??

다행히 SNU 성인어학원은 1회 청강이 가능하더라고요 ㅎㅎ 그래서 바로 청강 신청했습니다.

사실 처음엔 영어에 재미를 붙여보고 싶다가 재일 컸어요, 너무 문법 공부만 하면 금방 지칠 거 같았거든요,,

그런 고민을 하면서 일단은 여러 군데 학원에 상담 신청 남겨두었어요,

 

▶ 온라인 상담

 

전화로 바로 할까 하다가 몬가 부담스러워서 ㅎㅎ 온라인 상담으로 상단 신청했어요 ㅎㅎ

이미지 출처 : SUN성인어학원 공식홈 / 메일 내용

온라인 상담 시청하고 나면 메일 한통이 와요 메일 열자마자 저는 어느 정도 양인 메일인지 확인해보고 읽는 편인데,

상당히 길게 보내셨더라고요ㅋㅋ 내용은 영어공부가 얼마나 쉬운지, 왜 꾸준히 해야 하는지, 등 설명과 지금 현재 학원에서 진행 중인 프로모션 상세히 적혀있더라고요 다른 학원 같으면 전화 상담하고 와보세요 하는 게 전부였는데,

이렇게 세심한 메일에 한번 가서 상담 받아 봐야겠다 싶었어요.

 

이미지 출처 : SUN성인어학원 공식홈 / 메일내용

메일 받고 다음날인가?? 전화가 와서 이런저런 궁금한 사항 물어보다가,

3+1개월을 끊기에는 제가 학원가 맞는지 잘 모르고 부담스러울 거 같다 말씀드리니,

한번 청강 들어보시는 거 어떠냐고 하시더라고요 ㅎㅎ 그래서 1회 청강 신청하였습니다. 

청강끝나고, mia 쌤 수업 청강하였는데 진짜 설명도 잘해주시고 강의도 마음에 들어 일단은

한 달 (10회)만 먼저 등록하였어요 :))

 

이제 학원 가는 법이나, 내부 어떻게 되어있는지 소개해볼게요!

학원은 7호선 부천시청역 5번 출구 굿모닝 플라자 건물에 위치 하고있어요 5번출구에서 나오면 바로에요! :)

 

 

SUN성인어학원

굿모닝 프라자 5층에 있어요! 입구에서 나오면 바로여서 너무 좋더라고요 역에서 나오고 많이 안 걸어도 되고 ㅎㅎ

 

아! 강의 들으실 때 제일 걱정되는 게 듣다가 개인 사정으로?

또는 학원가 안 맞는다 생각이 드실 때 환불이 안될까 걱정돼 되실 거 같아요, 그런데 SNU 성인 어학원은,

" 수강 불가시, 전액 환불 후, 수강기간만 재결재 하는 시스템이기 때문에 학생 입장에서는 합리적 제도입니다.

  "3+1 등록하신 분들은 이후 재등록시에도 같은 조건으로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수강 불가시, 전액 환불 후, 수강기간만 재결재!! 이분 분도 수강생을 생각해주는 거 같아서 너무 좋더라고요 ㅎㅎ

 

-학원 입구

학원 들어가기 전에 출입 명부 기재후 들어가셔야 해요~! 손 소독도 필수!

SUN성인어학원

학원 처음 방문했을 때는 골든리트리버가 있었어요 ㅋㅋ 어찌나 순하던지 ㅎㅎ 이름을 들었었는데 까먹었네요;;

 

-강의실

책상이랑 의자 보니 고등학생 때 이후 학원을 오랜만에 가다 보니 새삼 신기했어요.

SUN성인어학원

-기타 편의시설

정수기, 주차 

SUN성인어학원

차량 가지고 오신 분들은 꼭! 차량번호 기입하시고 무료 주차하세요 :))

 

저는 이제 학원 등록하고 아마 다음주 화요일이면 한달 (10회) 끝나가는걸로알고있어서 

재등록할 예정이에요~! 미아쌤이 진짜 잘알려 주셔서 어렵게만 생각했던 영어가 좀 친근하게 다가왔어요 !!

회화수업 3달정도만더진행해보고, 토익 ㅜㅜㅜ 준비 해보려합니다, 점수 얼마나 나올지,,,ㅎㅎㅎ

 

톡익반 등록하게 되면 또 후기 남길께요!

BYE BYE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