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짜배기 생활정보

카카오 에드핏 로 돈 벌기 : 카카오 애드핏 애드센스 신청 방법!! A - Z, 신청어렵지 않아요 :) 매체 반려시 재 심사 요청!!! 까지

반응형

안녕하세요 

글 쓰는 다람쥐입니다 ;)

앞전에 구글 에드센스  신청 방법 소개해드렸는데요 오늘은!!!

이제 블로그 운영한지도 30일이 넘었어요!! 드디어 카카오 애드핏 신청이 가능하게 돼서 

카카오 애드핏 신청 방법을 공유해 볼까 해요!!

 

이미지 출처 : 카카오 애드핏

 

티스토리 카카오 에드핏 신청 방법

 

처음엔 기간이 있다는 걸 모르고 ,,, 구글 에드센스에 반려되고 나서 ㅠㅠ

카카오 애드핏도 신청해봤는데 밑에 사진처럼 창이 하나 뜨더라고요 ㅎㅎ

 

  • 블로그 개설일 : 30일 이상
  • 3개월 내 공개 발행 글 20개 이상

이조건은 충족해야지만 카카오 에드핏 신청이 가능했어요 :)

 

 

▶ 카카오 애드핏 연동하기

 

 티스토리 수익 메뉴 click! >>>>>> 카카오 애드핏 연동 click! >>>>>> 카카오 로그인 click!

 

 

②  회원가입! >>>>>> 약관 동의 click! >>>>>> 계정, 이름 확인

 

 

③  정보 입력  >>>>>> 메일 인증 >>>>>> 휴대전화 인증

 

 

④  회원가입 완료  >>>>>> 티스토리 수익센터로 이동

 

 

이렇게 카카오 애드핏이 이제 심사 중으로 바뀌어있어요 ㅎㅎㅎㅎ

많이 기대했었는데 생각지도 못한 부분에서 심사 반려가,,,,

데가 앞전에 올렸던 복권 당첨금 쓰면서 글 안에 동행 복권 사이트를 넣어 두었는데 그게 문제가 됐어요 ㅠ

 

 

너무 슬퍼요 ㅜㅜㅜ 많이 기대했는데.... (구글 애드센스보다는 답이 빨라서 좋았어요!!)

그래서 앞전 피드를 빠르게 수정하고 반려 철회 요청을 하였어요! 그건 밑에 글에 설명해둘게요!

 

 

 

 카카오 애드핏 심사 반려, 다시 신청하기

 

반려가 되면 메일로도 오고 저렇게 티스토리 안에서도 왜 발려되었는지 볼 수 있어요,

너무 하는 건 심사기준 시 어떤 내용이 없어야 하는지 처음부터 알 수가 없었어요 ㅠ 미리 알았다면 안 했을 건데 ㅠㅠ

 

  메일 확인 >>>>>> 카카오 애드 핏 바로가기 click! >>>>>> 카카오 아이디로 로그인

 

 

②  반려 내용 확인

 

 

 

③  고개센터 문의 남기기

 

 

현재 카카오 애드 핏 사이트 안에 상담하기 가있기는 하는데 오른쪽 이미지 보시면,, 아직 활성화가 되어있지 않아요 ㅠ

그. 래. 서  카카오 고객센터로 들어가서 접수했어요,

 

https://cs.kakao.com/

 

고객센터

카카오 고객센터를 통해 각 서비스 도움말을 확인해보세요.

cs.kakao.com

 

▶ 카카오 고객 센터 >> 전체보기 >> 카카오 애드핏

 

 

▶ 계정 심사가 반려되었습니다. 어떤 경우인가요? click! >> 문의하기 click! 

 

 

▶ 위 내용에 동의  click! >> 문의 접수 click

 

 

 

이렇게 문의 접수후 카카오 쪽에서 확인 후에 다시 심사중으로 바뀐데요!!

아직 전 카카오에서 답이 안 왔어서 기다리고 있는 중이에요 :))

 

여러분들도 혹시 카카오 애드핏 심사 반려되었을 때 이렇게 진행해보세요!!

 

BYE BYE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