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짜배기 생활정보

[영통 눈썹문신] 내돈내산 자연눈썹 문신 & 속눈썹 펌 (꼼꼼시술 : 영통 눈썹 문신 잘하는 곳!!!)

반응형

안녕 하세요! :))

글쓰는 다람쥐에요 ♥

 

진짜 진짜 오랜만에 글을쓰네요 ㅎㅎㅎ

살랑살랑 봄바람도 불고 (핑계,,ㅎㅎ)

맘먹고 눈썹 문신 하러 다녀왔어요~~

 

-

 

이제 후기 시작해볼께요!!

 

-리에스튜디오 

-영업시간 : AM 11:00 - PM 20:00

-전화번호 : 010-4006-4862

-주소 :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덕영대로 1699  303 A호

-카카오톡 채널 - http://pf.kakao.com/_xkybqb

 

리에스튜디오

시술 중에는 답변이 늦을 수 있습니다 :-) 반영구 / 입술 / 미인점 / 속눈썹펌 / 브로우리프트

pf.kakao.com

 

 

 

 

카카오채널로 예약하고 다녀왔답니다 ! :)

예약전에 숙지 사항이 있어서 꼼꼼히 읽어 봤어요.

처음하는 눈썹문신이라 걱정했는데 

미리 안내 해주셔서 더 믿음이 가더라구요!

 

 

카카오 채널로 이것저것 물어보다

인스타도 하신다길래 물어봤어요 :)

(후기 들이 궁금했어요 ㅋㅋ)

 

첫번째 사진을 보고 눈썹문신만 생각하고있다가

속눈썹 펌 까지 예약했어여,,,,ㅋㅋ

 

 

 

 

블로그 쓴다고 다시 들어가 봤는데 ㅋㅋㅋㅋㅋ 제사진이ㅎㅎ

부지런한 사장님이 벌써 제 비포 에프터를  올리셨어요

누구인지 아시겠나요????ㅋㅋㅋㅋㅋ

( 물론, 사전에 올려도되는지 양해 구하셨어요:))) )

 

인스타보니 요즘 남자분들도 정말많이 하시더라구요.

하긴 같이 따라간 남편도 본인도 하고싶다고 할정도 였으니,,ㅎㅎㅎ

결국 그렇게 조르더니 담주 저 리터치 할때 같이 가기로했어요 

 


 

리에 스튜디오 처음엔 왜? 스튜디오지?? 했는데,

매장 가보니까 진짜 인테리어를 잘해두셨더라구요 👍👍

 

 

이제 간단히 문진 작성하고, 사장님 이 디자인 봐주셨어요

어찌나 꼼꼼 하시던지 ,,,ㅎㄷㄷ

기본 그려보고 제 마스크 잠시 내려보시더니

전체적으로 눈썹모양이 저랑 잘어울리는지 봐주시더라구요

(진짜 잘알아보고 왔다 싶었어요 😭😭)

 

남편이 찍어줬는데 ㅋㅋ 잘나온거같네요ㅋ

눈을 감있어 그런가 ㅎㅎ

이제 두둥 비포 에프터 사진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으로만 봐도 아시겠지만ㅎㅎ

전 하고나서 

100% 아니 200% 만족해요 ㅋㅋㅋ

쌍꺼플 없는 눈이 저렇게 커보일수있다니...

왜 이제야 속눈썹펌을 알았는지 후회했어요

 

눈썹 문신도 너무 과하지 않고 자연스럽게 되서 더더더더 만족이에요

다음 리터치도 기대 됩니다 !! 👍👍

이정도 만족감은 다 사장님의 꼼꼼한 시술 덕분이라 생각들어요!

 

 

 

시술 끝나고 연고랑 주의 사항 

속눈썹펌은 솔? 도같이 주셨는데,

빗어주면 유지가 더 오래 간다고 하시더라구요?!

 

주의 사항안에 명함도 있길래 봤더니 다양하 쁘띠 문신 종류 많이 하시더라구요

입술에 색이 없어 고민인데 많이 아프지만 안음 도전해보고싶다 생각 드네요 ㅋㅋㅋ

 

이날 시술끝나고 부부 동반 모임 있어서 사실좀걱정했는데

제가 원하는 만큼 자연스럽게 시술해주셔서 모임 취소 안하고 갔어요

시술후기가 모임주제 였을정도로 ㅋㅋㅋ 다들 예쁘게 잘됐다고 🤣🤣

결국 같이 만난 부부도 다음주에 예약했다고 연락왔지 뭐에요 :)))

 

역시 좋은건 널리널리 알려야 하나봐요 ㅋㅋㅋ

오늘 자연눈썹 문신 & 속눈썹펌 시술 후기 어떠셨나요???

 

담에는 저따라 눈썹문신 하겠다고한 남편 후기로 찾아올께요 ㅋㅋ

진짜 하시는거 강추!

 

 

수원 동탄 사시는 분이라면 

리에시튜디오에서 시술받으세요!!

 

 

 

 

-리에스튜디오

-영업시간 : AM 11:00 - PM 20:00

-전화번호 : 010-4006-4862

-주소 :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덕영대로 1699  303 A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