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동산 주식 정보

동탄 금강 펜트리움 더 시글로 : 1, 2 순위 청약 신청! 청약 넣는 방법 청약홈 A - Z 까지! 동탄역 분양 청약일정 당첨자 발표일

반응형

안녕하세요

글 쓰는 다람쥐입니다 ;)

 

앞전 디에트 청약 실패 이후,,,ㅎㅎㅎ

다시 오늘!!!  동탄역 금강 펜트리움 더 시글로 청약에 도전합니다!!

여기 또한 경쟁률이 어마하다고 해요,,, 투기 과열지구,,, ㅎㅎ

 

 

저처럼 청약 초보인 분들을 위해 청약 넣는 방법 A - Z까지!! 상세한 설명 go go 하겠습니다!

 

청약 홈 

 

전화번호 : 1644-7445

문의 전화 응대시간 : 월~금 09:00~17:30

사이트 : https://www.applyhome.co.kr/

 

한국부동산원 주택청약

한국부동산원 주택청약 청약Home 입니다.

www.applyhome.co.kr

이미지 출처 :  청약홈 홈페이지

tip!!

청약 신청 전에 아파트 또는 오피스텔 위치 평수 등의 정보를 찾아보고,

본인이 원하는 지역에 청약일정은 언제인지 꼭 체크해보시는 게 좋겠죠?????

또 청약 넣는 연습도 할 수 있으니 꼭 청약 연습해 보시는 것도 추천해요!

 

청약은 당첨되면 당첨된 청약통장은 재사용이 불가하므로 해지하고 새로 개설해야 해요

청약통장 가입기간에 따라 점수도 달라지니 더더 신중해야겠죠?? ( 단 1점이라도 세상 소중하니깐요ㅎㅎ )

이번에 점수가 1점 올랐어요!! 청약통장 가입기간에서 올랐더라고요 ㅎㅎ 나의 소중한 1점♥

 

이미지 출처 :  청약홈 홈페이지

이번에도 청약 넣은 동탄역 금강 펜트리움 더 시글로는 투기 과열지구..

ㅎㅎㅎㅎㅎㅎ 과연 이번에는 기대해봐도 될까요?? 동탄역 쪽으로 롯데 백화점뿐 아니라 교통시설까지 좋아진다고 하니

더 동탄역 주변 청약이 핫이슈인 거 같아요 ;;; 또 주변 아파트 시세를 보아도 가격이 많이 높기도 하고요 ,,

 

원하는 청약 클릭 후 유의사항 확인이 나와요, 모두 확인함에 check! check!

이미지 출처 :  청약홈 홈페이지

 

주택형 선택 및 행정정보 자동조회

 

신청인 이름, 주민번호 앞자리, 청약통장 개설은행, 가입일 등 개인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게 나와요 :)

 

이미지 출처 :  청약홈 홈페이지

주택형 선택!!!! 058.4500B로!!

이번엔 당첨되면 좋겠네요 제발 ㅠㅠㅠ

 

청약자격 확인 및 입력

 

고객 선택하고 나면 안내 창이 하나씩 나오는데 다 확인 눌러줘야 넘어갈 수 있어요,

아마 재차 확인해보세요 이 느낌이에요, 실수하면 당첨이 돼도,, 취소될 수 있으니까,,( 넘 슬플 거 같아요 진짜ㅠㅠ )

 

▶투기 과열지구 및 청약과열지역 청약자격확인

 

이미지 출처 :  청약홈 홈페이지

 

① 제당 첨 제안 유의사항.

② [세대주] 일반공급 1순위 청약제한 유의사항.

③ [과거 5년 이내 당첨] 일반공급 1순위 청약제한 유의사항. 

 

청약하면서 확인해봐야 할 사항들이 생각보다 많아서 머리가 지끈지끈했어요 ㅠㅠ

청약은 세대주가 아니면 청약을 넣을 수가 없어요!!! 꼭! 숙지하세요~

 

마지막 확인!!

④ [주택소유] 일반공급 1순위 청약제한 유의사항. 

 

이미지 출처 :  청약홈 홈페이지

 

▶ 거주지 확인 / 투기과열지구 및 청약과열지역 선정기준 확인.

 

  • 10년 이상 장기복무 중인 군인 인지, 거주지는 어니딘지 몇 년도부터 살았는지 확인!
  • 주택소유 여부 확인!

 

이미지 출처 :  청약홈 홈페이지

 

투기과열지구 및 청약과열지역 선정기준 확인 유의사항 확인.

 

이미지 출처 :  청약홈 홈페이지

▶ 가점항목 확인.

 

이미지 출처 :  청약홈 홈페이지

 

무주택기간 등 계산하기! 이거 사용하시면 몇 년 동안 무주택기간인지 확인하기 너무 쉬워요!

입주자 모집 공고일 은 인터넷에 해당 청약 검색하시면 바로 알 수 있어요!

검색어 : 동탄역 금강 펜트리움 더 시글로 입주자 모집 공고일

 

이미지 출처 :  청약홈 홈페이지

 

계산하게 되면 만 나이와 무주택 기간이 나와요!

고객 선택란에 1년 이상~2년 미만 check! 

 

이미지 출처 :  청약홈 홈페이지

 

유의 사항 확인하고 나면 점수가 나오는데요 ㅎㅎㅎ

앞전 디에트 청약 신청했을 때는 22점이었는데 이번엔 1점 오른 23점이에요 ㅋㅋㅋㅋㅋ

84점 만점에 23점 ㅋㅋㅋ 진짜 낮은 점수이긴 하네요 ;;

 

연락처 등 입력 및 청약신청 내역 확인

 

이름, 생년원일, 청약 확인, 주택형, 등등

본인이 제대로 잘 기입했는지 확인 후 연락처 주소 입력하시면 됩니다!

 

이미지 출처 :  청약홈 홈페이지

 

마지막 주소 입력 후 최종 확인! 청약의 끝이 점점 보이네요!!!

마지막 확인!!

 

이미지 출처 :  청약홈 홈페이지

 

▶ 인증서 확인!

 

핸드폰으로 인증서 확인이 띠링하고 와요!

이렇게 인증서를 다시 한번 인증하게 되면 청약 끝!!

 

 

청약 끄으으으읏

 

드디어 청약이 끝났어요!!

청약이 끝나고 나면 밑에 주의사항도 나오니 한번 읽어 보시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 :)

 

이미지 출처 :  청약홈 홈페이지

 

 

 

▶ 청약 확인!

 

청약은 마무리되었지만,

그래도 정말 잘 신청이 되었는지 확인해 보는 것도 너무 좋겠죠??????

청약 완료하고 신청내역 조회하기에 가게 되면 밑에 창이 나와요!

 

이미지 출처 :  청약홈 홈페이지

이렇게 마무리까지 확인하면 정말 정말 청약신청은 마무리돼요,

앞전 천양 도전했던 디에트르 내역도 나오네요 씁쓸,,,,,

나중에 청약 경쟁률도 너무너무 궁금하겠죠?????? 청약 접수가 끝나면 경쟁률을 알 수 있어요

5월 27일 목요일에 확인해볼 수 있을 거 같아요 과연 얼마나 많은 분들이 청약을 넣으셨을까요???? 궁금하네요 :))

 

당첨 날짜는 6월 1일이에요! 우리 모두 당첨되기를!!!! 

 

청약일정

특별 공급 청약 : 5월 24일

1순위     청약  : 5월 25일

2순위     청약  : 5월 26일

당첨자    발표  : 6월 1일

 

 

BYE BYE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