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힐링 여행

2박3일 정선 여행 ③_ 정선 파크로쉬 조식 / 로미지안

반응형

안녕하세요

글 쓰는 다람쥐입니다 ;)

정선 여행 세 번째 이야기! 

 

05월 02일 일요일

-정선 파크로쉬 조식 

 

위치 : 1층 파크 키친

이용 시간 : 07:00 ~ 10:00

이용 문의 : 033-560-1210

가격 : 32.000원 ( 성인 1인 기준 )

※ 디너 뷔페는 성수기에만 오픈한다 하더라고요ㅠㅠ 기대 많이 했었는데..

 

앞전 2박 3일 정선여행 ②에서 파크로쉬 레스토랑은 좀,,, 비추라고 전해 드렸었어요 ㅎㅎ

그런데 조식은진짜 추추추천 해요!!:))

 

 

이미지는 많이 없지만 있었던 메뉴 한번 적어볼게요!

  • 곤드레밥
  • 젓갈류
  • 베이컨
  • 야채 볶음
  • 스크램블
  • 빵(식빵, 크로와상, 등)
  • 치즈, 버터
  • 샐러드 
  • 훈제연어
  • 오믈렛, 후라이 ( 대기하고 계시는 셰프에게 말하면 따뜻한 걸 받아서 먹을 수 있어요 )
  • 음료 ( 커피, 차, 오렌지주스, 자몽주스, 물 / 얼음 컵이 위생적으로 담아져 있어서 편하게 이용했어요 )

파크로쉬 뒷모습

조식을 먹고 너무 배부른 상태에서 바로 사우나 갈까 하가, 해도 너무 좋아서 숙소 근처 걸었어요 :))

이미지 자세히 보시면 테니스 네트 보이시나요??? 이렇게 곳곳에 고객 이용시설이 있어요 ㅎㅎ

 

여행 마지막 날이라고 진짜 날씨가 이렇게나 좋아도 되는 건지,,, 

저희 여행 내내 비 오고 바람 불고 ㅋㅋㅋ 정선이 날씨 좋아졌으니까 나중에 집으로 가 이야기하는 거 같았어요 ㅎㅎ

얼마나 아쉽던지,,, 그래도 다음날 출근도 해야 하니 서둘러 올라왔습니다 :)

 

 

로미지안 가든

 

주 소 : 강원 정선군 북평면 어도원길 12 로미 지안 가든

전화 번호 : 0507-1425-3694

이용 시간 : 매일 09:00 - 17:00 연중무휴 (단, 설 추석 연휴 당일 제외)

입장료 : 15.000원 ( 성인 1인 기준 )

※ 입장료 구매 : 카페 아라미스에서 구매 가능

   ( 로미 지안 가든 들어가는 초입에 카페가 있는데 여기서 구매하고 다시 차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

 

 

이미지 출처 : 로미지안 가든 홈페이지

로미지안 가든 날씨도 좋아서 너무 가고 싶었는데,,,ㅠ 티켓 구매하면서 얼마나 걸리냐고 직원 분께 물으니

안 쉬고 걸으면 왕복 2시간, 사진 찍고 좀 여유 있게 걸으면 3~4시간 걸릴꺼같다 이야기하시더라고요,,

보고 가면 너무 좋지만, 집으로 돌아가는 길에 밀릴 차들을 생각하니 ㅠㅠ 엄두가 안 나더라고요 ㅎㄷㄷㄷㄷ

 

다음에 당일치기로 와보자는 말을 뒤로하고 저희는 집으로 go go!

 

로미지안 가든 지도 / 이미지 출처 : 로미지안 가든 홈페이지

( 위에 지도 보니 진짜 넓구나 천천히 걸으면 진짜 왕복 4시간 걸리겠구나 싶었어요 )

 

정선 여행 준비하시는 분들은 로미지안 가든 시간 되면 꼭 다녀오세요!

사이트에서만 봐도 너무너무 좋을 거 같아요

저도 올해 안으로는 로미지안 가든 다녀와서 또 글 남겨 둘게요 :))

 

 

이번 여행으로 진짜 정선은 말 그대로 휴. 식 주변에는 파크로쉬 밖에 없고,

시장 이런 쪽을 나가도 진짜 뭐가 없어서 정말 푹 쉬었다 왔다는 느낌을 많이 받은 여행이었어요

같이 간 굠둥씨도 "와 진짜 잘 쉬었다 간다." 이 말을 날마디 했어요 ㅋㅋ

숙소도 잘 골랐다 싶더라고요 조용하고 정선에 많은 숙소들이 있겠지만, 저희는 파크 로쉬 많이 만족했어요!

 

정선 여행에서 전영진 어가, 로미지안 가든 이두 곳을 못 가봐서 올해 아님 내년에라도 다시 정선에 여행 

다녀와야 할 거 같아요 쉬기에는 너무 좋은 정선♡

진짜 쉼이 필요한 여행이다 싶으시면 정선여행 꼭 추천합니다!

아, 태교여행으로도 많이 오시는 거 같요 :)) 파크 로쉬에 임산부 분들을 많이 뵈었어요 ㅎㅎ 

 

정선 여행 이야기는 여기까지!

내일은 정선 파크 로쉬만 정리해서 따로 글 올려 볼게요:))

 

BYE BYE ~

 

 

 

beauty-o.tistory.com/8

 

정선 파크로쉬 리조트앤 웰리스 : 숙암 스위트 웰리스 프로그램 호캉스후기 ( 프라이빗 자쿠지,

안녕하세요 글 쓰는 다람쥐입니다 ;) 앞전에 정선 파크로쉬 숙소 총. 정. 리! 해드리기로 했잖아요? 빠르게 적어 내려 볼게요! -정선 파크로쉬 리조트 앤 웰리스 강원 정선군 북평면 중봉 길 9-12 03

beauty-o.tistory.com

 

 

 

반응형